본문으로 바로가기

 

전기기사 주요인강들을 비교분석해 보았다. 기본반, 단과반, 종합반, 환급반, 단기특강반 등 대형학원들에서는 자신들만의 다양한 강의방식을 비교해보았다. 나도 환급반 강의는 들어본적이 없어서 환급조건과 수수료와 같은 금액들도 한번 비교해보았다. 자료들은 각 전기기사 학원들의 홈페이지에서 얻은 것이고 우선 대형학원 6개만 비교를 해보았다.

직접 들어보지 않은 강의들도 많아서 강의내용(품질)에 대해서는 비교할 수 없었고 가격(인터넷강의 비용+교재비용)과 수강기간 강의특성들만 비교해보았다.

 

대형학원으로는 에듀윌, 일렉킴에듀, 시대에듀, 주경야독, 대산전기학원, 해커스 6가지를 선택하여고 검색하였을 때 위쪽에나오는 상위 6개의 학원싸이트로 정보를 정리하였다. 20년도 3월 기준의 자료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을 것이다.

 

 

전기기사 인강추천.pdf
0.05MB

 

이글이 도움이 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!!